한국에서 놀고먹기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 스타벅스와 교회 방문 후기

포옹이 2024. 8. 24. 00:04
반응형

 

리조트

안녕하세요. 포옹이입니다.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에 위치한 스타벅스에 방문했습니다.

위치

스타벅스는 밸리빌리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힐스빌리지에서 자동차로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체크아웃을 하고 커피를 마시러 왔는데 11시에 자리가 거의 없었습니다. 체크인 한시간 전인 14시에는 자리가 없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스타벅스

영업 시간

7:30 am ~ 21:00
평일은 20:00

커피

자연에 둘러쌓인채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아이동반 가족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스타벅스 밖에 놀이터가 있어 아이들이 놀기에 좋은 장소 입니다.

주차장이 넓어요. 주차걱정 없이 올 수 있는 몇 안되는 원주의 커피맛집 입니다. 힐스밸리지에서 출발전 사이렌오더로 커피를 주문했어요.

디저트

보통 다른 커피숍에 가면 따아가 8천원 정도히는데 스타벅스는 선녀가 아닌가요? 그리고 크레이프케잌 꼭드세요. 스타벅스 공식 인스타에서 대놓고 크레이프케잌 에스프레소 레피를 광고하잖아요? 정말 맛있습니다! 스벅에서 꼭 먹어야할 메뉴 같아요.

교회

포옹이는 산책겸 오크밸리교회로 가보기로 했어요. 스벅에서 150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어서 걸어갈 만 했어요.

오크벨리교회

대한민국 최초로 리조트내 세워진 성전. 오크밸리 리조트내 가장자리에 위치하여 자연과 어우러진 아름다운 건축물입니다. 성도가 아닌 일반인들도 구경하러 오는 사진찍기 좋은 예쁜 장소입니다. 오크밸리 리조트에 숙박하신다면 교회에서 컨셉사진 찍으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tmi

실제 예배를 드릴 수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집사 포옹이는 너무 귀찮아서 예배는 패스합니다. 저보고 뭐라고 하냐고요? 저는 무늬만신자 날나리 성도라고 합니다. 집사는 왜 되었는지도 모르겠지만 제가 헌금을 종종 보내드려 집사직을 유지하는것 같습니다. 헌금도 많이 보내드리지도 않습니다. 왜냐면 저는 날나리 성도이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교회가 가다간 젊은이들은 외면하는 장소가 될 것 같은데 기독교 어르신분들 정신차리세요. 교회가 너무 재미가 없습니다.

교회

아쉽게도 교회 문이 열리지 않았어요. 주일날에만 오픈하는 듯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기는 정말 사진 스팟입니다. 연인들끼리 와야하는 장소같았어요.

그럼 더위 잘 보내시고 스타벅스에서 아아 한잔씩 하세요!

♡포옹이의 글이 재밌었다면 하트 부탁드립니다.

반응형